은가은 나이 학력 프로필

스타|2021. 3. 26. 11:44
728x90
반응형

은가은 나이 학력 프로필

 

반갑습니다 오늘은 봄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인 듯한데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어려워 마음만 한가득 봄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어제 미스트롯2를 시청했는데 날쌘돌이 은가은을 볼 수 있었어요

 

 

은가은 프로필

 

본명 김지은

1987년 경남 김해 출생으로 나이는 33세 입니다

키 162cm에 2013년 디지털 싱글 "Drop it"으로 데뷔했고

학력은 합성초등학교 졸업

김해여자중학교 졸업

진영고등학교 졸업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가톨릭관동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

팬덤은 "더 러버"

 

 

 

 

은가은은 알고 보니 데뷔도 일찍 했고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고 스타킹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오래된 발라드 가수였는데 미스트롯2에서 타 장르부로 출연해 최종 7위까지 오르게 되었죠

 

 

은가은의 노래 실력은 상당했는데 은가은은 연습생 기간이 8년이라고 하는데

이 좋은 실력을 대중들이 알아보지 못했다니 안타까운데 아마 은가은에게 기회는 지금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알아본 게 아닐까요~



 

 

은가은이 2014년 커버한 영상 "Let it go"를 봤는데 그때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

제가 봐도 대단하더라고요 이 노래로 스타킹에 출연해 불렀거든요

은가은은 이미 중학교 시절부터 성악을 배웠고 각종 콩쿠르에서 입상을 했는데 이후 대상까지

받았다고 하니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를 알겠어요

 

 

개인적으로 많은 노래들을 불렀고 아주 잘 불러주었어요

그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곡은 "티키타카"

이 노래는 입속에서 맴맴 돌 정도로 기억에 남는데요

춤도 따라 출수 있고~ 빨리 배워 부를 수도 있는 노래라 배워보고 싶어요~ ㅎ

티~키~타~카~ ㅎㅎㅎㅎ

 

 

 

 

그리고 은가은이 당차고 악착같은 이미지를 볼 수 있었는데

풍선 터트리기를 보니 와우!! 남자 출연자들도 모두 무서워할 정도로 세게 나가더라고요~ ㅎ

승부성이 강하다고 할까~~~~

남자들이 무서워할 성격인 듯 하지만 저는 강단 있어 좋아 보이더라고요

이런 사람들이 생활력도 강하거든요~ ㅎㅎㅎ 요건!! 개인적인 생각임~

 

 

파워풀하면서 고음까지 잘 부르는 가수 은가은~

은가은이 2007년 쇼바이벌 일반인 참가자로 출연해 600:1로 이겼는데 이때 신해철이 발탁해

연습생으로 시작했다고 하죠

그리고 신해철이 기획했던 4인조 헤비메탈 밴드인 '스핀"에서 보컬로 발탁될 만큼 실력 있는 가수였어요

 

 

 

 

은가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좋은 목소리와 파워풀한 목소리로 멋진 노래 많이 불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