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꽃을 따는 붉은꽃꿈해몽

꿈해몽|2019. 7. 31. 15:11
728x90
반응형

 

붉은꽃을 따는 붉은꽃 꿈해몽

 

 

저도 꿈을 자주 꾸지만 가끔 기억에 남은 꿈을 꿀땐 신기하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 꿈도 꾸어주는데 얼마전에는 붉은꽃을 제가 따는 꿈을꾸었어요

보통 꽃꿈해몽하면 다양한 해석들이 나오는데요

저도 당연히 임신이라는 꿈해몽을 찾았어요

오호~정말~ 얼마전 제 지인께서 결혼하셨는데 임신이랍니다~ ㅎㅎㅎㅎ

붉은꽃은 여자를 상징하니 붉은꽃꿈해몽으로 그럼? 여자아이 태몽???
신기해요 지인분말도는 임신하신분이 없거든요~

어쩜 이런 일이~붉은꽃이 너무 이뻐서 땄는데,,,태몽이라니~ ㅎ

꿈해몽 정말 신기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