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나이 결혼 프로필

스타|2022. 3. 9. 10:02
728x90
반응형

박군 한영 나이 결혼 프로필

 

 

반가운 소식이 들리던데요~

평소 성실한 이미지로 알려진 박군이 가수 한영과 결혼한다고 하네요~

어찌 이런 일이~~ ㅎㅎㅎ



 

 

그래서 준비한 박군 한영 나이 학력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군 프로필

 

본명 박준우 

1986년 3월 9일 나이 36세

경남 울주군 언양면 출생으로 키는 171cm

가족 아내 한영 (2022년 4월말 결혼 예정)

데뷔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 로 시작

학력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졸업

병역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상사 전역

소속사 

 

 

 

 

박군에 대해서는 많이 알고 계시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 신이 떴다>에서 얼굴을 알리며 본격적인 인기몰이가 시작되었는데요

방송을 통해 박군의 집안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정말 열심히 살았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런 박 군이 대중들에게 사랑받으면서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보기 좋았고

이상민과 장윤정 같은 대선배들이 챙겨주는 모습도 참 보기 좋았어요

그래서 누구나 보던 안 보던 열심히 살면 언젠가는 좋은 일이 생기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박 군은 특전사령부 상사로 전역했으며 특전사로 간 이유는 어머니의 병원비등 생활고 때문에 선택한 부분이지만

특전사는 아무나 갈 수 있는 건 아니죠 ㅎ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부터 중국집에서 오래 아르바이트하면서 아프신 어머니를 보살피며 열심히 살아온

모습들을 보고 많은 감동과 진심 어린 성공을 기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집안 사정 때문에 박군을 좋아하는 건 아니죠

성실하게 살아온 모습이 일상에서도 잘 나타나는 듯 서글서글한 성격과 노래도 잘하고 

선배들 깍듯이 모시는 모습도 꽤나 인상적이었어요

무엇보다 <강철부대>에서 보여준 지략적인 모습을 보니 머리도 좋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ㅎ

 

 

 

 

박 군은 트롯 신이 떴다 이후 미우새, 도시 어부, 강철부대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다수의 광고에도 출연하면서 급부상하며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가 되었습니다

2021년도에는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자랑스러운 한국인 대상 신인가수상을 수상했고

S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부분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한영과 열애 소식이 들리더니 글쎄 4월 말에 결혼한다는 발표까지 해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박군과 한영은 프로그램 진행을 하며 만난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연인이 되었습니다

박 군은 짧은 시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열심히 달려왔지만 꼭 즐거움만 있었는 게 아닌가 봅니다

그 후 찾아오는 공허함과 안 좋은 일로 마음이 흔들릴 때마다 옆에서 한영이 많은 힘이 되어 주었고 결국 

두 사람은 연인이 되어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아가겠다는 말을 남긴 박군~~~

 

 

한영 프로필

 

본명 한지영

1978년 12월 16일 충청남도 당진시 출생으로 나이는 43세

키 178cm

가족 부모님, 남동생, 남편 박군 <2022년 4월 말 결혼 예정>

학력 합덕초등학교, 합덕중학교, 합덕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 모델학과 휴학

데뷔 2005년 LPG 정규앨범으로 시작

소속사 생각 엔터테인먼트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3위 출신 모델로 여자 연예인중 가장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이쁘긴 하더라고요 ㅎㅎㅎ 부럽네요~

2012년 갑상선암에 걸려 한동안 방송활동을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한영~

그럼 한영이 박 군의 아내가 되는군요~ ^^

두 사람 결혼 소식 너무 반갑고 미우새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이번 주말 놓치지 않고 봐야겠어요 ㅎㅎㅎ

박군 한영 결혼 추카추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