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혼 아내 서하얀

스타|2023. 5. 3. 14:00
728x90
반응형

임창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혼 아내 서하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 임창정~ 최근 주식 관련 이슈로 인해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결과가 어떻게 될지 주목되는데 이참에 임창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혼 아내 아이들 관련 소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임창정 프로필

 

1973년 11월 30일 나이 49세

경기도 이천시 백사면 송말리 출생으로 키 168.2cm

가족 아내 서햐안과 아들 5명

학력 이천남초등학교졸업,이천중학교졸업,이천고등학교졸업,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영화학 중퇴

종교는 없으며 데뷔는 1995년 정규 1집 <이미 나에게로>

배우 데뷔 1990년 영화 <남부군> 소속사는 YESSIM 입니다

 

.

 

 

임창정은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코믹캐릭터 역활을 많이 하고 있으며 언제봐도 재미있는 <색즉시공>처럼 웃긴 영화들이 많은데요

 

 

임창정은 싱어송라이터로 멀티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를 가진 만능 탤런트 입니다 

그리고 항상 유쾌한 모습이 좋고 아들 5형제를 키우는 아빠로서 2013년 프로골퍼와 이혼해 아들 세명을 둔 임창정은 3017년 18살 나이 차이 나는 연하 서하연과 재혼해 2명의 아들은 두고 있어 총 아들 5명을 둔 아빠 입니다

 

.

 

 

세째 아들은 현재 친 엄마와 살고 있으며 임창정 아내 서햐얀은 승무원에서 요가 강사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었고 임창정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기사를 보고 임창정에 대해 알았고 호기심반과 관심 반이였다고 하죠

 

 

그리고 임창정이 주었던 사랑이 엄청 과했고 그래서 결혼할때까지 믿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엄마로 인정하고 엄마라고 불러줄때 책임감을 느꼈다고 하며 재혼 가정을 만드는것도 긍정적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용기를 얻어 결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임창정 대표곡

 

그때 또 다시

늑대와 함께 춤을

아이리스

내가 저지른 사랑

소주한잔

오랜만이야

나란 놈이란

소확행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다행

흔한 노래

이미 나에게로등이 있습니다

 

 

최근 임창정은 주가 폭락 사태에 연루되어 논란에 휩싸였고 임창정은 이와 관련 주가조작 일당에게 30억원을 투자해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라회장이 주최한 1조 파티에 참석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으며 임창정측은 분위기를 띄우려 한것 뿐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여론은 차갑기만 하네요

 

 

아직 정확한 내용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공인으로서 크게 흠이 생긴건 사실입니다

그동안 임창정을 응원하던 팬들이 많이 실망하실듯 한데 좋은 상황으로 매듭이 지어졌으면 좋겠네요

 

.

 

 

오늘은 임창정 나이 학력 프로필 재혼 아내 서하얀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