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나이와 이상형 결혼

스타|2019. 12. 6. 09:09
728x90
반응형

영하 11도 ㅠㅜ 올해 들어 가장 추운 아침입니다 창문이 바짝 얼 정도로 날씨가 추운데 작년보다 일주인 정도 빨리 추위가 왔다고 하는데 다음 주부터는 날씨가 풀린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추운 분위기를 녹여줄 따뜻한 남자 유승호 씨에 관한 이야기로 하루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유승호

출생 : 1993년 8월 17일

나이 : 28세

소속사 : 비에스 컴퍼니

학력 : 백신고등학교

데뷔 : 2000년 MBC 드라마 가시고기

 

 

 

에구~ ㅎ 귀여워라~~ 집으로라는 영화가 아직도 생각나는데 영화에서 얼마나 귀엽게 나오는지~

어릴 적 유승호 씨 생각이 나는데 이 영화를 보면 할머니의 사랑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손주에 대한 애틋한 사랑이 느껴지는 영화이며 이때 유승호가 어린 손자로 출연했었죠~

 

아역으로 출발해서 지금은 멋진 배우로 성장한 케이스 중 한 사람이죠

데뷔작 가시고기에서 백혈병 걸린 아들로 나왔고 왕과 나, 태왕사신기, 선덕여왕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는데 사실 유승호 씨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걸요~~ ㅎ

 

 

얼굴도 잘생겼지만 언제 봐도 풋풋한 미소년 같은 이미지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는데요

반듯하게 잘 자란 연예인? 유승호를 두고두고 말을 하는데 흔히들 아역배우 출신으로 올바른 성장의 교본이라고 하던가? ㅎ

정말 그 말이 딱 맞는 말이거든요~ ㅎ

 



 

 

유승호 씨는 일찌감치 군대를 다녀왔는데 2013년 이때 나이 21살~

정말 큰 결심하고 군대를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오히려 군대를 빨리 다녀오는 게 더 좋을 거란 생각이 들고 보통 군대를 다녀와서 인기에서 멀어지는 연예인들이 많은데 유승호 씨는 일찍 다녀와도 여전히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항상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때문이 아닐까요~~~

 

 

워낙 어린 나이에 연기를 해서 그런지 군대를 통해서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고 싶어서 군대를 다녀왔다는 말도 있었는데 저는 충분히 그 심정 공감이 됩니다

 

 

아역부터 시작하는 연예인들이 사실 많습니다

가수로서 태양이나 지드레곤 등~ 가수뿐 아니라 배우들이 더 많은데 인기 속에서 사라진 연예인들도 많지만 아역으로 활동해 성인이 되어서도 인기몰이하는 연예인들도 많습니다

유승호 씨나 김혜수 씨 등~~~~ 귀엽고 어렸던 유승호 씨도 벌써 30대를 향해 간다는 게 믿어지질 않습니다 ㅠㅜ

 

 

 

 

유승호 씨는 현대물도 잘 어울리지만 사극도 굉장히 잘 어울리죠~~

유승호 씨가 나오는 사극도 웬만한건 거의다 봤습니다 유승호씨 이상형은 오하영~~ 혹시 이 이유처럼 귀여운 여성상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오~ 정말 부러운데요~ 이상형은 나이가 들면서 바뀔 수 있지만 유승호 씨가 큐드래서 전 지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여성상을 좋아하는 줄 알았더니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나 봐요~

결혼할 때 어떤 여성일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부분은 유승호 씨 재산인데 아역부터 시작했으니 재산도 꽤 많겠죠?

물론 재산관리는 부모님께서 해주시겠지만 저는 항상 연예인들 재산이 궁금하더라고요~ ㅎ정보를 통해서 알아볼 수 없으니 ㅎㅎㅎㅎ



 

 

나이가 들어도 미소년 같은 모습~ 나이가 들어간다는 생각을 할 수 없을 만큼 앳된 모습인데요

나이가 들어 이상형을 만나 결혼하고 아이가 태어나고 헉!! 성장과정을 보는 듯~

 

앞으로 더 많은 연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