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민 아버지 직업과 어머니 가족 이야기

스타|2019. 12. 11. 10:31
728x90
반응형

요즘 대한 외국인에서 활약 중인 한현민~ 모델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제가 아는 한현민은 백치미~ ㅎ요즘 대한괴 국인은 한현민 때문에 보는데 대한 외국인에 한현민이 빠지면 섭섭할 것 같은 기분은 뭐지? ㅎㅎㅎ

 

 

모델 한현민~

키도 크지만 몸 비율좋고 사실 얼굴도 잘 생겼어요 ㅎ

한현민 키는 187cm~

참 한현민 아버지는 하워드 아이투스~ 어머니는 한혜진~

와우 무델 한혜진과 이름이 똑같습니다 ㅎㅎㅎ

이참에 가족들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한현민은 3남 2녀 중 장남~~~

 

 

한현민은 이태원이 낳은 모델이며 홍석천씨가 엄청 이뻐한다고 들었어요

2016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영어는 잘못하는듯 ㅎㅎㅎ 언듯 보면 영어만 잘하는 한현민으로 보이는데 하지만 늘 자랑스럽게 말하죠~ 나는 대한민국에서 태어났다고~ ㅎ

 

 

아버지 직업은 현재 영어강사이며 나이지리아에서는 예술가였으며 아직은 한국어에 서툴지만 조금씩 배우고 있다며 한현민 씨가 아빠와 소통에 장애가 있다며 우스개 소리를 한 적이 있었어요 ㅎ



 

 

작년에 모방송에서 한현민 어머니와 가족들이 나와서 노래를 불렀는데 어머니가 생각보다 미인이시고 아주 젊어보이시더라구요 그땐 깜짝 놀랐거든요~~~

한현민처럼 멋진 아들을 두어서 정말 부럽단 생각이 들었는데 한현민의 허당끼 있는 모습에 요즘 대한외국인이 더 인기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한현민이 모델이된 계기는 전 야구선수 양준혁 씨 아시죠?

자선 야구대회에서 시구를 하면서 알려져 지금까지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서울 한광고등학교 재학 중이고 이제는 연예계에서 모델 한현민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죠~~

 

 

 

 

가끔은 피부색만 다를 뿐이지 영락없는 한국인 ㅎ

한국 사람보다 더 한국사람~ 순수한 백치미가 돋보이는 모델 한현민 ~상식 좀 모르면 어때요~~~

이제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모델인데~ ㅎ

 

 

어린 시절 혼혈아란 이름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금은 어엿한 한국을 대표하는 멋진 모델로 성장해준 한현민~



 

 

그가 항상 당당하게 말하는 국적~한 면민의 국적은 대한민국~저는 그 소리 들을 때마다 마음이 뿌듯하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