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아내 아들과 재산

스타|2019. 11. 7. 09:26
728x90
반응형

평소 눈치빠르다는 소리를 듣는데요 가끔 제 자신 스스로도 제가 촉이 빠르다는 생각이 들어요 평소 연예인 소식을 드리지만 저는 누가 뜨고 누가 문제되는지 대충 감이 오더라구요 송강호씨도 물론 좋은 연기자로~ 오랫동안 사랑받을거라는 촉은 짐작했습니다 올해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으로 황금종려상을 받았는데 제가 기쁘더라구요~

 

이미지출처 : 네이버

 

송강호

출생 : 1967년 2월 25일 경남 김해출생

나이 : 25세

키 : 178cm

데뷔 : 1991년 연극 동승으로 데뷔했으며

소속사 : 호두앤씨엔터테이먼트

학력 :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

가족 : 아내 황장숙씨와 1남 1년

 

 

 

송강호씨 좋아하는 팬들이 정말 많습니다 얼마전 방송을 보니 해외팬들도 많더라구요

연기력 뛰어난 배우하면 송강호씨죠~

저는 송강호씨가 나오는 드라마와 영화를 재방송을 통해서도 자주 보는데 가족들이 워낙 좋아해서 저는 넘버3도 기억에 남습니다

 

 

얼마전 화성 연쇠살인사건의 범인을 잡았다는 소식에 송강호씨가 출연했던 살인의 추억이 다시 생각나더라구요

송강호씨는 광고도 많이 했는데 오랫동안 활동한만큼 재산도 궁금한데요

아들은 축구선수로 활동중이며 아내는 연극같이 하던 동료라고 하며 7년간 열애끝에 1995년 결혼해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남자가 성공하는데 뒤엔 항상 든든한 아내가 있다는 사실~~

송강호씨가 성공하는데는 아내의 도움이 많았다고 하는데 좋은 연기력은 행복한 가정생활에서 나오는가봐요 ㅎ

 

 

가슴아팠던 택시운전사도 감동있게 봤구요 몇번을 봤는지 기억이 안날정도에요 ㅎ

 

 

얼마전 기생충도 몇번을 봤는지~ ㅎ 흥행할 충분한 내용들이 많아서 감동했었죠~

 

 

오~ 아들도 잘생겼고 저도 경기하는 모습 자주 봤습니다

수비수로 인기도 제법 좋은 선수입니다~ 아빠 닮아 잘생겼죠~~~~엄마를 잘 몰라서~ ㅎ

 

 

 

수많은 영화 흥행으로 인가와 재산은 모였지만 앞으로 더 중요한것들이 많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배우로 열정적인 연기를 하는 송강호씨~ 관상이나 마약왕 같은 영화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연기 오랫동안 보여주시기 바라며 가끔 드라마를 통해서도 봤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차기작도 흥행하시기 바라며 세계적인 배우로 널리 널리 이름을 알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