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딸 나은이 아내와 나이차이

스타|2019. 11. 8. 09:33
728x90
반응형

수리 크루즈보다 더 이쁜 나은이~ 미소천사 ~ 누가봐도 이쁜데 박주호씨와 아내는 얼마나 이쁘겠어요~ 누가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박주호씨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고~ 아니면 이렇게 이쁜 아내와 딸 그리고 아들을 만날수있냐고~ ㅎ

 

이미지출처 : 네이버

 

박주호 아내 안나는 스위스 사람인데요 

원래는 박주호 동생과 인연이 되어 만났다고 하는데 안나는 6개국어를 할줄 아는 엘리트중에 엘리트~ 그리고 안나의 교육은 아이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데 글쎄 나은이가 벌써 4개국어를 할줄 안다고 하죠~

와우~ 대박입니다~~~부러워용~~~

 

 

하긴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보면서 독어,스페인어,영어,한국어를 하더라구요

안나는 박주화가 스위스FC 바젤에서 선수생활하면서 만났고 통역으로 인연이 되어 지금의 행복한 보금자리를 만들었는데요

안나도 너무 이쁘죠~ 슈퍼맨을 통해봤는데 떡국등 요리도 잘하더라구요~

 

 

박주호 아내 안나는 현재 23살~

박주호는 31살~ 나이차이가 ㅎㅎ 아직 꿈많은 나이지만 박주호씨를 위해 모든것을 포기해준것에 대해 많이 고마워하고 있는데 내가 생각해도 복도 많습니다~~~ ㅎ

이렇게 예쁜 딸 나은이와 잘생긴 아들을 두었으니~ 이보다 더 큰 선물이 또 있을까요~~



 

 

아빠 바라기 나은이~~

박주호씨 나은이 관리 잘하셔야겠어요~ 넘 이뻐서 크면 남자에게 인기 좋을것같은데 여자인 제가봐도 아내와 딸 아들이 넘 이뻐요~

참 안나의 부모님들은 의사라고 하던데 집안이 좋아 박주호씨 복받았어요~~~

애교 부리는 나은이를 보면 막 깨물어주고 싶더라구요 ㅎ

 

 

 

박주호씨 아내는 스페인어권의 아르헨티나 출신이고 이후 스위스로 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양한 외국어를 섭렵해서 딸 나은이도 엄마 닮아가려나봐요 됴즘 슈돌이 보는 재미라면 일단 나은이랑 윌리엄등~ 아이들이 넘넘 이쁘더라구요 특히 폭풍성장하는 건후와 벤틀리를 보면 귀여워요~

 

 

요즘 박주호씨 딸 나은이와 아들 건후 시대라고해도 될만큼 많은 사람들이 나은이와 건후앓이를 하고 있는데요

귀여움이 철철 넘치는 나은이와 건후 앞으로 이쁘고 밝게 잘 자랐으면 좋겠어요~~~

 

박주호씨도 아내 안나와 행복하시구용~~~

 

반응형

댓글()